왕림을 환영합니다광저우시 톈상 무역 유한회사홈페이지!
전국무료자문핫라인
159-0203-1088
현재 위치:홈페이지 > 뉴스 동향 > 회사 뉴스 >
국제항공 화물운송 증가 지속적으로 부진하다

원천:未知 시간:2021-01-28 16:43 횟수:

2016년 아시아 물류 비엔날레에서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화물 운송회사는 7월에 A380을 탑승객으로 도하 하마드 공항과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 노선을 매일 운항할 것이라고 밝혔다.새 여
2016년 아시아 물류 비엔날레에서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화물 운송회사는 7월에 A380을 탑승객으로 도하 하마드 공항과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 노선을 매일 운항할 것이라고 밝혔다.새 여객기가 제공하는 복선실을 통해 광저우의이 지점을 매주 왕복할 수 있는 화물량이 수십 톤 더 늘어날 것이다.
 
 
 
지금까지 카타르는 광저우 · 상하이 · 홍콩 3개 화물터미널만 가동했다. 매주 2400여 t의 화물을 실어 나르는 셈이다.또 카타르항공의 광체여객기를 이용해 베이징 · 청두 등 민항도시 7 곳에 동시에 항공 화물운송을하고 있다.
 
 
 
해외의 많은 항공사들과 마찬가지로, 중국의 화물 운송 시장에 대해서 화물 운송 욕심을 가지고 있다.Ulrich Ogiermann은 앞으로 중국의 모든 화물센터를 포괄해 덤프플레이어에 들어가기를 희망하고 있다.
 
 
 
2017년에는 화물기 규모를 22대로 늘릴 계획이다.중국 시장에서 재미를 본 것 외에도 일부 도시의 수송력을 증량, 7월 중 칼리팩스 (harfk)와 뉴욕 JFK 공항 2개 화물터미널이 개설돼 항로를 확장한다.앞으로 9개월 동안 태평양 · 호주 · 남미시장을 주름잡겠다.
 
 
 
항공 화물운송 업무는 카드뿐 아니라 중국 시장을 겨냥한 운송 역량 확대에서 경쟁사가 더 많다.지난해 중순에는 룩셈부르크화물운송이 합작방식으로 정저우에 기지항공화물운송회사를 설립하고 하남항공과 합작투자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환태평양 항로와 아태지역 내항로를 중점적으로 운영했다.루프트한자, 중국항공 등도 전통적인 방식으로 중국을 오가는 화물기 운항 비밀번호를 설정했다.반면 카타르 항공을 제외한 중동 항공사들은 중국의 화물기 · 승무원 수송력을 늘리고 있다.
 
 
 
또 중국 토종 업체들도 항공 화물 수요를 반길 계획이다.올해 5월, 천진의 첫 화물운송항공사인 천진화물운송항공유한회사가 정식으로 설립되였고같은 달, 광주에서 화물운송업무에 종사하는 항공회사인 광동 룡호항공유한공사는 설립허가를 받았다.
 
 
 
그러나 항공 화물운송 경기는 여전히 좋지 않다.세계적무역과 지역무역의 부진으로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의 자료에 따르면 3월 세계 항공운송량은 전년 동기대비 2% 줄었다.이후 4월 글로벌 항공 화물운송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그간의 글로벌 무역 하락은 앞으로 몇 달 동안 항공 화물운송시장에 좋지 않은 신호다.협회 관계자들은 앞서 2016년 화물 운송 증가가 여전히 0.6% 정도에 불과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치렬한 시장경쟁과 그리 좋지 못한 업종상황에 직면하여 일부 기업들은 이미 조치를 취하고있다.13일 다우존스통신에 따르면, 프랑크푸르트-독일 루프트한자 (항공사)의 화물 계열사인 루프트한자 (Lufthansa) 카고 (화물회사)는 전 세계에서 800명 이상의 종업원을 해고해 비용을 더 줄이고 중동 주자들과보다 효율적으로 경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회사 대변인은 감원 계획이 그 회사가 8,000만 유로의 비용 삭감을 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시장을 놓고 해외의 항공 화물운송업체들은 여전히 낙관적이다.한 기업인이 매일경제신문의 기자에게 중국은 현재 경제전환기에 처해있으며 전환은 도전과 기회를 가져다주었고 이러한 배경하에서 그들은 이러한 시장에서 한몫을 차지하려 한다고 알려주었다."경쟁은 있다.

底部表单

당신의 요구를 저에게 알려 주시고, 당신의 내용을 제출하면 우리가 가장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